THE BEST SIDE OF 호치민 불건마

The best Side of 호치민 불건마

The best Side of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낮에 투어 하고나면 저녁에 여기서 다 모인다는 썰이 있을 정도로 활기를 띄는 장소다. 시끄럽고 정신없지만 낮에 잘 쉬어둔 덕분에 저녁까지 실-컷 놀았다.

어느새 베트남 사람이 된 것 같다. 고수도 잘 먹게 되었고 로컬 길거리 푸드나 가성비 호텔에서도 잘 잔다.

메이크업 클래스도 별도로 진행하신다고 하는데, 다음에 여기서 메이크업 클래스도 꼭 꼭 받아보고 싶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파 규정 모든 고객이 스파의 평온함을 즐길 수 있도록 휴대폰을 무음 모드로 전환하고 소음을 최소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치민에 오래 사신 분들은 피부랑 머릿결이 많이 상했다는 이야기를 많이한다. 그래서 바디말고도 두피나 페이셜을 따로 받고 싶은데 내가 갈만한 딱 맞는 마사지 샵을 찾는 게 생각보다 어려웠다.

정해진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간단한 샤워 후 다시 환복하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비용은 현금이나 click here 카드로 지불 할 수 있으며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의 팁을 제공하셔도 됩니다.

수퍼 레스토러티브 밤 포 앱도먼 앤 웨이스트 더욱 아름다운 복부와 허리를 위한 크림입니다. 영양과 탄력을 보충하는 동시에 더욱 탄탄한 라인으로 가꾸어 줍니다.

그냥 가면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가기 전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목흥은 내가 간 코스 (아침에 눈비비고 일어나자마자 안씻고 나와서 모닝 쌀국수로 땀을 빼고 근처 콩카페에 가서 코코넛 커피를 한잔 한 후 들러 마사지를 받고 개운하게 씻고 나와서 하이호이꽌 가서 분짜 먹는 코스) 로 방문해보는 것도 강추!!

제이엠과 비슷한 코스로 진행되는데 강도가 더 세고 구석구석 빡빡 긁어주는 느낌이다.

시청으로 향하기 전 광장에는 넓고 우아한 분수대가 자리하는데 정 중앙에는 연꽃이 피워져 있어 기념사진 남기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탈의실로 들어가는데 남편과 나를 같은 탈의실에 넣었다. 아직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남/녀 탈의실 구분이 되지 않는 듯 싶었다.

Report this page